11월 27일(수), (주)사나디자인(대표 김재풍·김산하)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사나디자인 김재풍 대표, 김산하 대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사업을 운영하며 나눔까지 함께하는 모습이 따뜻하고 뜻 깊다”며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사업이 승승장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사나디자인 김재풍 대표는 “지역사회에서 활동하며 나눔에 동참하기 위해 아들과 함께 찾아오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웃들과 함께 살아가는 (주)사나디자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사나디자인 김산하 대표는 “아버지와 사업을 운영하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전하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내년에도 나보다 더 힘든 이웃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실천하기 위해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뜻 깊은 나눔을 전해주신 (주)사나디자인 김재풍, 김산하 두 분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사나디자인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