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중, 바르게살기 광명시협의회 제13대 회장에 취임

  • 등록 2021.03.23 11:15:05
크게보기

지역의 어두운 곳에 희망을 심겠다.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는 2021322() 오후2KTX광명역사컨밴션 웨딩홀에서 12대 고복현 회장 이임식과 제13대 김포중 신임회장 취임식을 거행하였다.

 

이날 이.취임식은 광명시협의회 홍보대사 박시영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박승원 시장, 박성민 시의장, 임오경,양기대 더불어민주당 광명(,) 국회의원, 정대운,유근식 경기도의원, 박덕수,이형덕,안성환,제창록,조미수 시의원, 김기남 국민의힘 광명갑 당협위원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하였다.


또 임귀선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회장, 김지영 광명시여성단체협의회장, 유상기 광명시체육회장, 엄진호 광명시자율방범대장, 윤지연 광명시자원봉사센터장, 경기도호남향우회, 광명시호남향우회, 광명시 단체장들과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이 참석하여 이.취임을 축하하였다.

  

.취임식은 코로나19 방역준수를 지키는 가운데 사회자 진행에 맞추어 회기입장, .취임회장 입장, 유순진 수석부회장 개회선언, 국민의례, 윤순임 여성회장 행동강령 낭독, 박시영 홍보대사 내빈소개, 12대 고복현 회장 회장임기 동안 발자취 영상소개, 후 그동안 함께해준 집행부에 대한 감사와 함께 이임사로 이임식을 마쳤다.

 

이어 박시영 홍보대사의 제13대 김포중 신임회장 양력소개 후 임귀선 경기도회장의 인준패 수여와 회기이양식, 취임사 공로패, 감사패, ,협의회 임원 임명장 수여, ,위원장 임명장 수여,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 임귀선 경기도회장 격려사, 시장. 시의장. 국회의원. 경기도의원. 축사, 후 폐회선언과 함께 단체 기념촬영으로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 제12~13대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12대 고복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회장임기 동안 변함없이 바르게살기운동 3대 이념으로 지역사회 기초질서 지키기 운동부터 많은 봉사활동에 함께해준 임원과 위원장 그리고 위원들의 큰 힘의 원동력이 되어 회장의 임기를 보람차게 마칠 수 있었다. 신임회장에게 광명시협의회가 이끌어갈 새로운 봉사와 사업을 이임하게 되어 이 자리를 빌려 감사와 고마움을 전한다. 회장의 자리는 내려놨지만 언제나 바르게살기운동 위원들과 같이하면서 더욱 더 발전하는 광명시협의회를 위해 밀알이 될 것이다라고 했다.

 

13대 김포중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한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사회 모든 행사가 멈추어진 가운데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에서도 제대로 지역봉사를 하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에서도 전임회장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방역봉사를 실시하며 더불어 함께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바르게살기운동 임원과 위원장 위원들이 같이해왔다. 이제 코로나19가 종식되면 보다 더 광명시협의회 발전과 지역의 어두운 곳에 희망을 위해 바르게살기운동이 앞장서 나갈 수 있는 수장으로서 회원들과 함께 할 것이다라고 했다.

 

임귀선 경기도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금까지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 발전에 원동력을 발휘해준 이임회장과 원동력을 바탕으로 힘차게 비상 발전을 이루어 갈 신임회장의 이.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새로운 집행부의 비상이 지금의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과 재난현장 및 봉사현장이 희망과 행복으로 함께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의 긴 여정이 많은 것을 멈추고 있지만 그래도 어려운 여건에서 항상 희망이 싹트고 새로운 빛이 비추어지듯이 고복현 이임회장은 봉사현장에서 회원들과 함께 봉사로 희망을 만들어 왔고, 새로 취임하는 하는 김포중 신임회장은 그 동안의 많은 경륜과 경력이 말해주듯 코로나19로 어려운 지금의 현실을 슬기롭게 풀어갈 새로운 리더로서 광명지역사회에 봉사의 빛을 밝게 비추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박성민 시의장, 임오경. 양기대. 국회의원, 정대운. 유근식. 경기도의원, 조미수 시의원도 축사를 통해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가 코로나19 시대 회장 이.취임을 통해 새롭게 비상할 수 있는 봉사단체로 거듭나길 바라는 축사를 하며 이임하는 회장에게는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새로 취임하는 신임회장에게는 봉사의 희망을 기대한 축사로 축하하며 코로나19 방역준수와 함께 행사를 끝마쳤다.

뉴스인광명 hosin33@hanmail.net
Copyright @2012 뉴스인 광명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우)14211 경기 광명시 시청로 138번길 28-1 T.02)2682-3020 F.02)2625-0604 E-mail:hosin33@hanmail.net 등록번호 경기 아51041 등록일 2014.8.14 제호 뉴스인 광명 발행인·편집인 기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