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은 12월 24일(목) 주택관리공단 광명하안 13관리소(광명‧시흥지역단 단장 심경섭)와 함께 임대아파트 거주 어르신 및 취약 가정을 위한 라면 75박스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주민의 따뜻한 연말을 위한 광명하안 13관리소의 지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지원받은 물품은 독거 어르신 및 다자녀 가구 등 총 75세대의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라면을 지원받은 이OO 어르신은 “마음이 든든하고, 추운 겨울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복지관과 관리소에 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으며, 광명 하안13관리소 심경섭 단장은, “하안종합사회복지관과의 협력을 통해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꼭 필요한 분들에게 지원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란 관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함께 해주신 관리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원해주신 물품은 임대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유관 기관과의 협력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계속해서 지역주민들을 만나며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