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정형일 Ballet Creative(정형일 발레 크리에이티브)의「Ballet Triple-Bill Season2(발레 트리플빌-시즌2)」공연을 7.7(금) 오후 7시 30분, 7.8(토) 오후 3시 양일간 광명시민회관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잘 알려진 고전 발레 작품 (돈키호테, 탈리스만, 차이코프스키 파드되)의 가장 인기 많은 하이라이트 장면을 볼 수 있는 클래식 갈라,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져 신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모던발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하이라이트를 묶은 동화 발레까지 3가지 주제 속 5개의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정형일 Ballet Creative(정형일 발레 크리에이티브)는 광명문화재단의 공연장 상주단체 공연으로 10월, 11월 각각 기획공연 Edge of Angle(엣지 오브 앵글), 아시아 컨템포러리 발레 축제 Co.B.A(코바: Contemporary Ballet of Asia)를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발레공연으로 광명시민들에게 찾아올 계획이다.
정형일 예술감독은 “광명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로 선정된 후 처음 추진하는 기획공연으로, 광명시민들을 만나게 되어 무척 기쁘다. 이번 공연을 통해 단체만의 색깔과 발레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6월 1일부터 R석 2만원 S석 1만원으로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가능하다. 또한 복지 및 경로 50% 할인은 물론 광명시민은 20%, 청소년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2023 토요 마티네 시리즈 “최태지와 함께하는 발레 스타워즈 [이원국, 김주원]” 공연 유료 실물 티켓 소지자와 발레공연 관련 아이템 지참자(발레의상, 토슈즈, 소품, 책 등)에게는 50% 할인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