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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네이야기

광명도시공사,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광명도시공사(이하 공사)3일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공사는 고객 모니터링단 운영, 주민참여예산제 등을 통하여 단계별로 고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며, 지속적인 타 기관과의 교차 모니터링 및 자체 모니터링을 통하여 시설 및 서비스 개선을 추진하였다. 또한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하여 매주 CS 캠페인 문자메시지 발송을 통해 고객응대 요령을 전달하고 정기적인 CS교육을 실시하였다.

 

개인정보보호우수사이트(ePRIVACY) 인증,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01) 인증,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 인증, 업무연속성경영시스템(ISO22301) 인증, 인권경영시스템(우수기관) 인증 등 다수의 인증을 취득하여 고객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노력한 점도 높게 평가되었다.

 

광명도시공사 박충서 본부장은 어떤 상황이든 자신의 자리에서 우리 공사 사업장을 찾아주시는 고객과 시민들을 위해 자신의 업무에 충실한 직원들 덕분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라고 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과 시민 행복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성장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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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시자원봉사센터, 봉사로 빛나는 1인 가구, 함께 만든 연잎밥으로 따뜻한 나눔 실천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승원) 지난 13일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1인 가구의 사회관계망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 「봉사로 빛나는 솔로」 참여자와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봉사로 빛나는 솔로’ 참여자들과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연잎밥을 만들어, 장애인 생활시설인 광명 사랑의 집에 전달하는 뜻깊은 나눔 행사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는 지역 ‘협동조합 담다’의 재능기부와 광명시 시립어린이집 원장, 광명시민 등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참여자들은 연잎밥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들며, 단순한 요리 활동을 넘어 따뜻한 지역 공동체의 가치를 체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승원 광명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은 “1인 가구가 지역사회와 연결되고,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활동은 매우 뜻 깊다”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외롭지 않고 따뜻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김영준 광명시자원봉사센터장은 “연잎밥 하나에 담긴 정성과 마음이 우리 지역사회를 더욱 단단하게 묶어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1인 가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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