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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네이야기

광명도시공사, 2022년 고객 모니터링단 모집

광명도시공사(이하 공사)는 고객 및 시민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 중심 경영의 실현을 위해 ‘2022년 고객 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 모니터링단은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사업장(광명동굴, 광명골프연습장, 국민체육센터, 도덕산캠핑장, 공영주차장, 메모리얼파크, 교통약자지원센터 등)고객 응대 친절도 시설·환경의 편리성, 쾌적성, 안전성 등 운영 전반을 점검하고, 간담회를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공사 사업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20221월부터 12월까지이며, 20211213일부터 1226일까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모니터링단 신청서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mylotus@gmuc.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광명도시공사 고객 모니터링단 담당자(02-2610-7356)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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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도시공사·수협은행 철산역지점, 임대주택 임대보증금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광명도시공사(사장 서일동, 이하 공사)는 9월 1일 수협은행 철산역지점과 공사 소유 임대주택의 임대보증금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난 8월 28일 새마을금고 광명동부지점과의 협약에 이어 두 번째 금융기관과의 협력 사례로, 공사의 임대주택 입주민 지원 체계가 한층 더 확대·강화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임대주택 계약 시 임차인의 원활한 임대보증금 금융업무 지원 ▲공사와 은행 간 협조를 통한 신속한 입주 지원 등 실질적인 편의가 제공된다. 특히 다수의 금융기관과 협력망을 구축함으로써 임대주택 입주민들이 더 폭넓고 안정적인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다. 공사 서일동 사장은 “새마을금고에 이어 수협은행과도 협력하게 되면서 임대주택 입주민들의 주거 안정 지원 체계가 한층 더 두터워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기관과 협력하여 시민들의 주거 복지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주거 안정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협력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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