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인희)은 2023년 4월 18일(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개관 18주년 기념행사 “어게인 광명”을 개최하였다.
이날 개관 18주년 기념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안성환 시의장, 임오경 국회의원, 양기대 국회의원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는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의 새로운 미션·비전이 담긴 홍보 영상과 광명시기독교연합회(회장 최성은) 업무협약식이 진행되었으며.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과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경기민요주민동아리의 축하공연이 진행되었다.
기념식 이후에는 광명시 홍보대사 박시영(KBS탤런트)의 특별사회로 저소득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행복, 달콤 봄맞이 트롯가요 대축제”를 열어 다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행복, 달콤 봄맞이 트롯가요 대축제”는 광명21세기병원, 밝은치과, 박샘내과의원(원장 박석오), (주)화진화장품 광명지점(전무 임성재), 밀알예술봉사단(단장 윤순남), 또와꼬마김밥 소하점(대표 박은숙), 가수 성경엽, 가수 한동규 등 다양한 단체와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더욱 풍성한 문화공연을 마련할 수 있었다.
박승원 시장은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의 개관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이 앞으로도 광명시 지역사회복지 증진의 선도적 역할을 하는 복지관으로서 앞장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이인희 관장은 “지난 18년 동안 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존중으로 소통하고, 배려로 동행하는 복지관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