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90지구 7월 1일(수) 오후3시 광명시민체육관에서 ‘국제로타리 3690지구 제34대 이상균 회장 이임식 및 제35대 길광섭 신임회장 취임식’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국제로타리 3690지구 회장 이·취임식 행사는 김수덕 사무총무의 사회로 양기대 광명시장, 나상성 의장, 백재현 국회의원, 오윤배, 김정호, 조희선, 이윤정, 이길숙, 안성환, 이영호 시의원, 정은숙 새누리당 광명 갑 당협 위원장, 이효선 전 광명시장, 주대준 선린대학교 총장등 로타리 클럽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되었다.
길광섭 총재는 취임사에서 “로타리의 모토인‘초아의 봉사’라는 그 참뜻을 다시 한 번 음미하고, 라빈드란 RI회장의 표어 ‘세상에 선물이 되자’를 실천하기 위하여 그동안 미국 샌디에이고 국제협의회에서 베우고 느낀 모든 것을 가슴에 새기면서, 회원확충, 재단기여, 폭넓은 봉사활동, 청소년 사업 확대 등 그 동안 계획하여 확정한 사업들을 한 단계 한 단계 세부적으로 실천해 나가기 위해서는 저의 ‘신념’과 ‘헌신’과‘열정’을 다 쏟아내어, 우리지구의 자존심과 명예를 높이는 계기가 되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축하공연으로는 창작타악그룹 티안, J벨리, 테너 이요섭, 팝페라가수 한아름 등의 공연으로 많은 박수 갈채를 받기도 하였다.
▲길광섭 총재 약력
2001년 12월 국민훈장 황조근정훈장
2007년 12월 약사금탑수상
2010년 자랑스러운 경희인상
2012년 3월 수출유공자 표창
(현) 경희대학교 약학대학 겸임교수
(현)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현) 보령제약 사외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