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스푸드, 희망성금 1,000만원 전달
12월 23일(화), ㈜티에스푸드(대표이사 정경문)에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티에스푸드는 ‘땅스 부대찌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외식 전문 기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꾸준한 품질 관리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왔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여기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활동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기부 역시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티에스푸드 정경문 대표이사, 김성현 부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지역사회에 대한 깊은 관심과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며 “기업의 따뜻한 동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티에스푸드 정경문 대표이사는 “기업이 성장하는 만큼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매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티에스푸드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티에스푸드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LG트윈스 엄태경 선수, 희망성금 100만원 전달
12월 23일(화), LG트윈스 엄태경 선수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LG트윈스 엄태경 선수는 아방데코 엄원당 대표의 아들로, 가족이 함께 매년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번 기부 역시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가족의 뜻을 모아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아방데코 엄원당 대표, LG트윈스 엄태경 선수,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스포츠를 통해 많은 시민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전하는 선수의 나눔이 지역사회에도 큰 울림을 준다”며 “가족이 함께 이어가는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LG트윈스 엄태경 선수는 “가족과 함께 이어온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나누며 좋은 영향력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매년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엄태경 선수와 가족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LG트윈스 엄태경 선수에게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 희망성품 비타민 500개 전달
12월 23일(화),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사장 황홍순)에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비타민 500개를 전달했다.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안전한 먹거리와 건강한 소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조합원들이 함께 운영하는 소비자생활협동조합으로, 공정무역을 통해 생산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지속 가능한 유통 구조를 만들어가는 데 힘쓰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 한명이 센터장, 김지연 팀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아이들의 건강을 세심하게 챙겨주는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조합원들의 뜻이 담긴 후원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 한명이 센터장은 “조합원들과 함께 모은 마음을 아이들에게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아동들을 위한 실질적인 후원을 해주신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비타민은 꼭 필요한 아이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서 전달받은 비타민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비유, 희망성금 100만원 전달
12월 23일(화), ㈜비유(대표 윤여진)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비유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중요 가치로 삼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비유 윤여진 대표, 박지현 이사, 이재은 팀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지역 기업이 보내주신 정성과 관심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민·관이 함께 만들어가는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비유 윤여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연말마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비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비유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