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광명로타리클럽(회장 백준선), 백합지역사회봉사단(회장 이은자), 파리바게트철산점이 후원하고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한 ‘2015 FUN FUN한 크리스마스’가 19일 오전 9시30분부터 철산종합사회복지관 1층 지혜나눔터 및 광명동굴에서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2015 FUN FUN한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자원을 활용하여 체험 활동 및 희망선물을 지원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여 긍정적인 정서의 함양을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행사를 진행 하였다.
이날 진행된 행사는 광명동굴 관람과 함께 소원 대박 크리스마스카드 작성, 해피크리스마스 포토존 사진 촬영 후 ‘중화요리 이화원’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 철산사회복지관으로 이동하여 쿠키 만들기 체험 및 가정방문을 통하여 희망선물을 전달 것으로 행사를 마쳤다.
백준선 회장은 “크리스마스 맞이 체험 활동 지원을 통해 저소득 아동 청소년의 상대적 박탈감 및 소외감을 해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오늘 하루는 그 어떤 날보다 보람찬 하루였다”고 했다.
신선영 관장은 “이렇게 여러 단체의 후원으로 지역 내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고 지역 내 봉사 및 후원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형성 할 수 있었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