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비움 채움 나눔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

마중물,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오병이어교회,경서출판,철산3동동정자문위원회

마중물, 경기항공고등학교 장학금 200만원 전달

 

315(), 마중물(회장 조영애)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마중물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매년 광명시 교육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마중물 조영애 회장, 한희목, 강태희, 박효영 회원, 경기항공고등학교 유형진 교장, 이영은 교육연구부장, 박예린 장학계 강문종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장학생 3,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마중물에서는 매년 광명시 시민들을 위한 나눔과 경기항공고등학교 장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전달해주시며 선한 영향력을 전해주고 있는 것 같다나눔을 전해주신만큼 앞날에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중물 조영애 회장은 올해로 19년째 급식비 지원을 시작으로 현재는 장학금을 회원님들과 십시일반으로 모은 마음을 장학생들에게 전하고 있다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꿈을 이루어나가며 각 분야에서 인재로 거듭나길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경기항공고등학교 유형진 교장은 경기항공고등학교 학생들의 꿈을 이루는 길에 희망을 심어주시는 마중물에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전달해주신 장학금이 학생들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하는 원동력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경기항공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강문종 위원장은 마중물에서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전해주시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학교운영위원회도 경기항공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조영애 회장님을 비롯한 마중물 회원님들께서는 매년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하거나 지역사회 단체에서 많은 활동들을 통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해주시고 계신다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전달해주시고 이웃들에게 나눔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마중물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경기항공고등학교 장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 희망성금 300만원 전달

 

315(), 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이사장 박재철)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매년 성금과 다양한 물품을 전해주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 박재철 이사장, 노병일 상무이사, 김윤호, 김홍완 이사, 황의경 감사,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운영위원회 강문종 위원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에서 광명시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전해주고 실천해주고 계신다선한 영향력을 전해주시며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올해 하시는 일들이 모두 승승장구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 박재철 이사장은 경제가 어려워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광명시와 함께 성장하며 지역사회 복지발전에도 기여하고 싶어 새해 사회공헌계획을 의논하고 있었다앞으로도 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은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며 다양한 나눔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경제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들을 위해 매년 큰 나눔을 전해주시는 박재철 이사장님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전해주신 성금은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병이어교회, 희망성금 이천만원 전달

 

315(), 오병이어교회(담임목사 권영구)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이천만원을 전달했다.

 

오병이어교회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오랜 희망파트너로서 고액의 성금을 전해주고 있고, 한끼나눔사업 지정교회로 연계하여 소하1동 촌장골 마을냉장고에 정기적으로 쌀을 전해주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오병이어교회 권영구 담임목사, 이효섭 장로, 광명시기독교연합회 강문종 총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오병이어교회가 지역사회에서 이웃들을 섬기고 봉사하며 큰 나눔을 전해주셔서 광명시 시민들에게 큰 힘이 되는 것 같다나눔을 전해주신만큼 성도님들께 행복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오병이어교회 권영구 담임목사는 광명시에 따스한 봄이 찾아오고 있지만 어디에선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들 생각하며 성도님들과 함께 소중한 마음을 모아왔다오병이어교회는 지역사회 이웃들을 섬기며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성도님들과 함께 나눔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기독교연합회 강문종 총무는 오병이어교회가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나눔을 전하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광명시기독교연합회도 각자의 자리에서 이웃들을 섬기며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매년 큰 나눔을 전해주시는 오병이어교회 권영구 담임목사님과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전해주신 성금은 성도님들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병이어교회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경진출판(예서), 희망성품 도서 594권 전달

 

315(), 경진출판·예서(대표 양정섭)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도서 594권을 전달하여 광명시 초등학교 및 작은도서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경진출판·예서 양정섭 대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경진출판·예서 양정섭 대표는 연초 인문학, 사회과학, 문학 등 다양한 종류의 좋은 신간들이 많이 출판 되어 재미있고, 유익한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어 찾아오게 되었다앞으로도 소중한 마음과 함께 이웃들에게 책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마음을 양식을 쌓을 수 있도록 좋은 신간들을 전해주신 경진출판(예서) 양정섭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전해주신 도서는 초등학교와 작은도서관으로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경진출판(예서)에서 전달받은 도서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광명시작은도서관연합회로 전달될 예정이다.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회, 희망성금 100만원 전달

 

315(),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회(위원장 염희균)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회 염희균 위원장,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 신은철 동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회 염희균 위원장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모든 동정자문위원들의 마음을 담아 전달한 기부금이 우리 마을 내 이웃사랑 실천의 마중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 신은철 동장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솔선수범해주신 우리 동정자문위원회에 감사하다동 자체적으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여 이웃과 상생하는 철산3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큰 나눔을 전해주신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회 염희균 위원장님과 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전해주신 성금은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회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회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Photo View





시 있는 마을



동네이야기

더보기

무료 광고 요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