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월), 애경산업(주)(김상준, 채동석 공동대표)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선물세트 3,272세트 (5,800만원 상당) 전달했다.
애경산업(주)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매년 실생활에 유용한 선물세트를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애경산업(주) 박진우 경영지원부문장, AK플라자 한기수 점장, 정재용 수석, 애경산업(주) 임금희 차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애경산업(주)에서 매년 광명시 시민들을 위해 좋은 물품들을 전해주시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경제가 어려운 시기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승승장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애경산업(주) 박진우 경영지원부문장은 “애경이란 사명에는 사랑과 존경을 나눈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애경을 이용해주시는 분들에게 받은 사랑과 존경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애경산업은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K플라자 광명점 한기수 점장은 “자사에서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전하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다”며 “AK플라자 광명점도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와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희망파트너로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애경산업(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선물세트는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애경산업(주)에서 전달받은 선물세트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