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화),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대표 정민정)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하안3동 나눔누리터를 위한 냉동고를 기증했다.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며 이웃들을 위해 아낌없이 성금과 다양한 성품으로 나눔을 전달하고 있고, 하안3동 나눔누리터 봉사에 도움이 되기 위해 냉동고를 기증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 조남준 전무, 하안3동 나눔누리터 이미경 단장, 조지운, 김춘옥, 박경희, 박인애, 조현숙 단원,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 조남준 전무는 “지역사회 단체활동을 하며 알게 되어 인연을 맺은 이미경 단장님이 평소 하안3동 나눔누리터를 통해 이웃들을 위해 빵, 치킨 등등 식품들을 전달하는 봉사하고 계신 것을 알고 있었다”며 “이번 전달한 냉동고가 봉사활동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하안3동 나눔누리터 이미경 단장은 “정민정 대표님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했었는데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도움이 되는 방향성을 찾곤했다”며 “전해주신 소중한 냉동고는 봉사활동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지속적인 나눔을 전해주시는데 이렇게 뜻 깊은 나눔까지 전해주신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 정민정 대표님과 조남준 전무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항상 지역사회 이웃들을 생각하며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에서 전달받은 냉동고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하안3동 나눔누리터로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