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화),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사장 황홍순)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비타민 1,000개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 황홍순 이사장, 광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허선애 회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 황홍순 이사장은 “매년 생산자들을 위한 공정무역, 소비자들을 위한 좋은 제품을 위해 조합원분들과 함께 힘쓰며 지역사회에서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도 동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허선애 회장은 “매년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서 매년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좋은 비타민을 전해주셔서 모든 센터장님들과 함께 감사드린다”며 “광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도 우리 아이들을 위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시는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 황홍순 이사장님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비타민이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경기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서 전달받은 비타민은 광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로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