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0일(목), (주)지엠이앤에스(대표 김완섭)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주)지엠이앤에스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장학금 전달 등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지엠이앤에스 김완섭 대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김완섭 대표님께서 지역사회에서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나눔을 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올해도 큰 나눔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경제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실천해주신만큼 하시는 일들이 승승장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지엠이앤에스 김완섭 대표는 “우리가 모르는 곳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을 위해 이곳저곳에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지엠이앤에스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이웃들을 위해 큰 나눔을 전해주신 (주)지엠이앤에스 김완섭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지엠이앤에스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