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0일(목), 순우리인삼(대표 이미월)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홍삼 콜라겐 60개(1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순우리인삼 이미월 대표는 한국카네기CEO클럽 광명총동문회 51기로서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에 참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순우리인삼 이미월 대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순우리인삼 이미월 대표님께서 광명시 시민들을 위해 뜻 깊은 나눔을 전해주시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하시는 사업이 승승장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순우리인삼 이미월 대표는 “광명시에서 이웃들과 함께 살아가며 힘이 되고 싶었는데 이렇게 기회가 닿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다양한 나눔을 전하며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신 순우리인삼 이미월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홍삼 콜라겐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순우리인삼에서 전달받은 홍삼 콜라겐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광명시립노인요양센터로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