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4일(월), 리틀포레스트어학원(대표 장정아)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LittleForest플리마켓 수익금 300,000원 전액 기부했다.
리틀포레스트어학원은 일직동 어반브릭스에 있는 영어학원으로 9월 어학원 앞에서 진행한 LittleForest플리마켓 수익금을 전액 기부했다. LittleForest플리마켓은 학생들이 물품을 가져오고 직접 영어로 진행하여 판매하며 안쓰는 물품의 재활용, 실생활 영어학습에 도움이 되는 동시에 수익금은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전달하며, 학생들에게 나눔의 소중함과, 사회에 기여하는 방법과 중요성을 알려준 뜻깊은 행사이다.
전달식에는 리틀포레스트어학원 장정아 대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리틀포레스트어학원 장정아 대표는 “우리 리틀포레스트어학원 학생들과 함께 이웃들을 위한 플리마켓을 진행하면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과 소통하며 즐겁게 행사를 진행했다”며 “학생들이 나눔을 위한 활동에 잘 따라와주어 고맙고 앞으로도 리틀포레스트어학원은 다양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뜻깊은 나눔을 전해주신 리틀포레스트어학원 장정아 대표님과 학생들, 가족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리틀포레스트어학원이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리틀포레스트어학원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