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화), 미디어광명(대표 이정민)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겨울용 난방텐트 180개 (4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미디어광명 이정민 대표는 2019년도부터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생계비, 난방비 지원, 방역물품, 소화용품, 라면, 겨울이불 등 식료품과 계절별 맞춤형 물품을 광명시 이웃들의 희망 파트너로서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무더위가 지나고 극심한 추위가 예상되는데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싶어 올해 초 나눔에 이어 마음을 전했고, 이번 나눔까지 총 2600여만원 상당의 나눔을 지금까지 전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미디어광명 이정민 대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미디어광명 이정민 대표는 “올해 초 겨울이불을 전해드렸는데 이번 겨울도 한층 더 강한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항상 마음 속 깊이 간직하고 있는 아버지 유언의 뜻을 따라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따뜻한 나눔을 전해드리고 싶었다”며 “전해드린 난방용품이 잘 전달되어 매서운 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우리 이웃들에게 큰 힘을 전해주시는 미디어광명 이정민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품은 이정민 대표님의 마음을 담아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광명에서 전해준 겨울용 난방텐트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