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07일(목),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지부장 노대성)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쌀 10kg 100포를 전달하였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는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매년 일억원 이상의 성금과 맞춤형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광명시 제10회 농업인의 날 ‘농업인 한마음 축제’를 맞아 쌀 10kg 100포를 이웃들을 위해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송해경 지부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품질 좋은 소중한 쌀을 우리 이웃들을 위해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상기후와 여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업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농업인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광명시는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송해경 지부장은 “농업인 한마음 축제를 통해 쌀을 전해드릴 수 있어 뜻 깊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는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며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항상 따뜻한 마음과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힘 써주셔서 많은 분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된다”며 “전해주신 쌀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에서 전달받은 쌀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지역 내 경로당으로 전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