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0일(수), 이마트 광명소하점(점장 박기영)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김장김치 244박스를 전달하였다.
이마트 광명소하점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매년 성금, 다양한 맞춤형 물품, 식료품, 김장김치를 지원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선한 영량력을 전달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이마트 광명소하점 박기영 점장, 경기광명지역자활센터 주관호 센터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마트 광명소하점 박기영 점장은 “폭염의 지속으로 배추가격이 폭등하여 걱정했지만 올해도 희망드림 김장나누기로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다행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마트 광명소하점은 활발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경기광명지역자활센터 주관호 센터장은 “2015년도부터 시작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드림 김장나누기 행사가 올해도 10년을 맞이하는데 지속적으로 마음을 전해주시는 모습이 아름답고 지역사회에서 따뜻함을 전해주시는 것 같다”며 “경기광명지역자활센터도 대상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경제가 힘든 시기임에도 이웃들을 향한 변함없는 나눔을 전해주시는 이마트 광명소하점 박기영 점장님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김치가 맛있는 선물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마트 광명소하점에서 전달받은 김장김치는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