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일(목), 행원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차창용)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행원사회적협동조합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이웃들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박유빈 일일명예시장, 행원사회적협동조합 지홍스님, 전형근, 백용구 이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폭염이 지나간 후 추위가 더 가까이 다가오는 이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러 찾아와주신 행원사회적협동조합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유빈 일일명예시장은 “광명시에서 청소년위원 활동도 하며 많은 활동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일일명예시장으로서 많은 분들께서 이웃들을 위해 희망을 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뜻 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일일명예시장으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나아가 광명시를 위해 할 수 있는 것들에게 대해 고민하고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행원사회적협동조합 이사 지홍스님은 “이웃을 향하는 성금 전달식은 올해 처음 참석해보는데 이렇게 많은 인연들을 만나고 우리의 마음이 다른 이에겐 희망이 될 수 있음에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행원사회적협동조합은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우리의 이웃들을 위해 항상 따뜻한 마음과 응원 전해주시는 행원사회적협동조합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원사회적협동조합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