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금), 광명역 푸르지오아파트 봉사단(단장 김진곤)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400,000원을 전달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소중한DAY’는 광명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으로 기념하고 싶은 날이나 특별한 날을 맞이하여 기부하는 것으로 누구나 손쉽게 참여가 가능한 모금사업이다.
전달식에는 광명역 푸르지오아파트 봉사단 김진곤 단장, 김승희 총무,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역 푸르지오아파트 봉사단 김진곤 단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지원을 받아 희망을 얻은 이웃들을 대신하여 아나바다 장터를 계획하고 단원들과 함께 진행하여 모인 수익금을 전달하여 또 다른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싶어 찾아오게 됐다”며 “잘 전달되어 추운 겨울철 따뜻한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아름다운 나눔을 전해주신 광명역 푸르지오아파트 봉사단 김진곤 단장님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역 푸르지오아파트 봉사단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