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목), (주)이안파트너스이앤씨(대표 장은영), 주식회사 데미샘(대표 전계섭), (주)신영에스씨엠(대표 이관배)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주)이안파트너스이앤씨 장은영 대표와 주식회사 데미샘 전계섭 대표, (주)신영에스씨엠 이관배 대표는 2024년 8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했고, 연말을 맞아 이웃들에게 추가로 따뜻한 응원을 보내기 위해 찾아왔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이안파트너스이앤씨 장은영 대표, 권일성 이사, 주식회사 데미샘 전계섭 대표, (주)신영에스씨엠 이관배 대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항상 광명시 시민들에게 따뜻한 빛이 되어주시는 장은영 대표님과 전계섭 대표님, 이관배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웃들을 위해 마음을 전해주신만큼 대표님들의 사업이 승승장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이안파트너스이앤씨 장은영 대표는 “관내에서 사업을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과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 조금이나마 연말에 모두가 함께 따뜻했으면 좋을 거 같아 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눔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데미샘 전계섭 대표는 “상반기 사회공헌활동을 했던 기억이 아직까지도 따뜻하게 느껴져 이 따뜻함을 추운 겨울 힘드신 분들에게 전해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주식회사 데미샘은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신영에스씨엠 이관배 대표는 “관내 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나눔을 이어갈 수 있다는 사실에 감회가 새롭다”며 “우리들의 마음이 잘 전달되어 추운 겨울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주)이안파트너스이앤씨 장은영 대표님, 주식회사 데미샘 전계섭 대표님, (주)신영에스씨엠 이관배 대표님이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주셔서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 닽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따뜻한 마음과 함께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이안파트너스이앤씨, 주식회사 데미샘, (주)신영에스씨엠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