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수), 광명고창향우회(이임회장 차진중, 취임회장 김은환)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1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고창향우회 이임회장 차진중, 취임회장 김은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고창향우회 차진중 이임회장은 “그동안 광명고창향우회를 위해 저와 함께 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마지막 활동으로 회원님들의 마음을 이웃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광명고창향우회 김은환 취임회장은 “역대 회장님들과 회원님들이 이어온 광명고창향우회 회장을 맡게된 자리에서 첫 시작을 이웃들에게 우리의 뜨거운 응원을 보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광명고창향우회는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지속적인 나눔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희망파트너로서 함께해주시는 광명고창향우회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고창향우회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