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일(금),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지부장 김영일)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지역사회 복지발전과 재능있는 청소년의 꿈을 위해 매년 성금을 전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 김영일 지부장 외 회원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 김영일 지부장은 “매년 어려움을 겪으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과 재능을 바탕으로 꿈을 꾸지만 꿈을 이루기 힘든 환경 속에서 홀로 노력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회원님들과 겅제가 어렵지만 마음을 모아 전하게 되었다”며 “우리의 마음과 함께 전해드린 성금이 잘 전달되어 앞으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희망으로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이웃들을 위해 매년 아름다운 나눔을 전해주시는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 김영일 지부장님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청소년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