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화), 창희파워(주)(대표 임창우), 창희이엔지(주)(대표 한희목)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일천만원을 전달했다.
창희파워(주)·창희이엔지(주)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매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창희파워(주) 임창우 대표, 창희이엔지(주) 한희목 대표, 임태환 대리,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매년 임창우, 한희목 대표님께서 광명시 시민들을 위한 나눔을 전해주시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었는데 올해는 가족분들이 함께 나눔을 전해주셔서 더욱 뜻 깊은 것 같다”며 “힘든 시간이 보내고 있는데 가족이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연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창희파워(주) 임창우 대표는 “3년째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나눔을 전해드리고 있는데 추운 겨울 세상의 따뜻함을 전해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창희이엔지(주) 한희목 대표는 “가족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들과 봉사와 나눔을 통해 소통하며 함께 웃을 수 있어 행복하다”며 “우리 가족의 마음이 잘 전달되어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지역사회 복지발전과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임창우, 한희목 대표님, 임태환 대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창희파워(주)·창희이엔지(주)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기관 사업비 및 복지사각지대 저소득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