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7일(금), 안양축산농협 광명지점(지점장 조성준)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쌀 4kg 100포를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안양축산농협 광명지점 조성준 지점장, 광명6동 행정복지센터 배형식 동장,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 김미정 동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하였다.
안양축산농협 광명지점 조성준 지점장은 “여러가지 일들로 모두가 힘들고 추운 시기를 견뎌내고 있는데 우리보다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을 위해 맛있는 한끼 드실 수 있도록 쌀을 전해드리고 싶었다”며 “잘 전달되어 든든한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명6동 행정복지센터 배형식 동장은 “매년 광명시민들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을 전해주시는 안양축산농협 광명지점에 감사드린다”며 “전해받으시는 분들이 추운 겨울 따뜻하고 맛있는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 김미정 동장은 “정과 사랑으로 가득한 마음을 이웃들에게 전해주시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전해주신 쌀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신 이시영 지점장님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5년에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