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성금 3,000만원 전달
7월 10일(목),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지부장 서외석)에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출범 이후 시민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다양한 성금과 물품을 지원하여 지역복지 증진과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서외석 지부장, 박연미 광명시청 출장소 지점장, 배현숙 회원지원 단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는 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뜻깊은 나눔을 전해주시는데,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이렇게 큰 나눔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와 따뜻한 인연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서외석 지부장은 “올해는 더위와 장마로 인해 많은 시민분들의 어려움이 크신 것 같아 나눔을 전하게 되었다”며 “전해드린 성금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나눔을 실천해주신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서외석 지부장님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로 전달되어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