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7 (월)

  • 구름조금동두천 15.2℃
기상청 제공

전시 공연 행사안내

상생하는 지역사회 구현을 위해 협력한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과 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상생 협약식

기업이 지역과 상생하는 모습은 대외적으로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며, 대중들에게 친근한 방식으로 기업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또 기업 내부적으로 임직원들의 창의성을 발달시키고, 직원들 간의 관계개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현대의 기업들은 경제적인 수익 창출 이외에도 환경적 건전성과 사회적 책임성으로 지역사회와 밀착을 강화하여 함께 하는 공유의 가치를 경영의 목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광명역세권의 상권을 대표하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점장 민경인)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115() 19:00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에서 사)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광명시 지역본부(본부장 이정현)상생하는 지역사회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민경인 점장과 이정현 본부장을 대신하여 이석산 사무국장이 가진 이날 협약식에서 양측은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문제해결에 동참한다. 지역주민을 위한 건전하고 건강한 자원봉사문화를 실현한다.’ 등 서로 상생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또 사)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광명시 지역본부에서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의 지역사회와 가치를 공유하고 상생하는 노력에 감사패를 전달하며 앞으로도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Photo View

1 / 5




시 있는 마을



동네이야기

더보기
“반려식물지도사1급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승원)는 최근 반려식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식물에 대한 이해와 관리 능력을 갖춘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을 위해 제6기 광명자원봉사대학 ‘반려식물지도사1급’ 양성과정(이하 양성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센터는 4월 4일부터 4월 1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양성과정은 5월 9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6월 26일까지 매주 목요일 10:00~12:00까지 진행된다. 교육과정은 자원봉사교육, 반려식물지도사의 역할, 식물의 병해충 관리법, 실내 식물의 종류별 관리방법, 자원봉사실습, 수료식 등 총 8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양성과정 수료자는 ‘제6기 광명자원봉사대학봉사단’ 에 소속되어,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시설과 홀몸 어르신 등 정서 취약계층을 위한 반려식물 관리를 통해 시민들의 정서적 안정 및 탄소중립 실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준 센터장은 “센터는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광명자원봉사대학을 운영하며 전문 자원봉사자를 양성하고 있다.”며, “반려식물에 관심이 있고 반려식물 관리 전문 자원봉사활동으로 지속적으로 참여할 광명시민 및 자원봉사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본 양성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나 자격증 발급을 원

무료 광고 요청

더보기